땡겨요 온누리상품권 만원 쿠폰 이벤트
계란도 거의 만원 가까이하는 고물가 시대에 배달어플도 수수료가 많이 오르면서 사용자가 지불해야 하는 배달비용도 많이 올라간 상태이다. 요즘 같을 때는 가게 사장님도 생각한다면 수수료가 낮은 어플을 이용하는 것도 좋은 거 같다. 예전에 땡겨요를 한번 설치했다가 우리 집 주변에는 가게가 많이 없어서 지웠던 걸로 기억하는데 이번에 할인되는 정보가 많아서 한번 설치해봤더니 제법 많은 가게들이 생겼다.
땡겨요 배달어플
땡겨요는 신한은행에서 주관하고 정부에서 지원을 해서 가게와의 수수료가 2%로 저렴하고 광고비도 받지 않아서 가게 사장님들 입장에서는 무척 좋은데 사용자가 배민이나 쿠팡이츠처럼 많은 거 같지는 않다. 많은 가게가 있지만 아직은 배민이나 쿠팡이츠보다는 조금 작은 거 같지만 롯데리아, 버거킹, 맘스터치도 있고 치킨 가게도 많이 있다. 야구 관련 이벤트도 있고 다양한 이벤트가 많아서 잘 이용하면 할인을 무척 많이 받을 수 있는 거 같다.
다양한 할인 이벤트
이번에 보니 온누리상품권도 이용 할 수 있고 스탬프 이벤트도 있고 야구 관련해서는 야구하는 날에 받을 수 있는 치킨할인 쿠폰도 있어서 이벤트가 많을 때 이용해 보면 좋을 거 같다.
쿠폰 혜택
매월 3번 2만원 이상 주문하면 1만 원 쿠폰을 지급하는 이벤트와 오후 5시 ~ 9시 까지는 치킨어택으로 치킨 할인 쿠폰도 받을 수 있다. 배달 주문을 많이 한다면 만원도 무척 큰 금액인데 매월 12월까지 진행한다고 하니 좋은 거 같다.
온누리상품권 사용 방법
온누리상품권은 모든 가게에서 가능한게 아니라 가능한 곳은 온누리상품권이라고 오른쪽 상단에 마크가 표기되어 있다. 메인 화면에서 하단으로 스크롤을 해보면 [우리 동네 맛집]이라는 부분에 필터를 클릭해보면 온누리상품권을 체크하고 보면 조금 더 빨리 찾을 수 있다. 이렇게 검색을 하고 장바구니에 담아서 주문을 하면 결제할 때 지역사랑상품권으로 노출이 된다.
온누리상품권은 온누리상품권 어플을 다운받고 계좌를 연결하고 신용카드를 추가하는 등 연결을 먼저 해두어야 이용이 가능하다.
온누리상품권 충전방법은 아래 글을 참고 하길 바란다.
https://dancode.tistory.com/255
온누리상품권 충전하고 신용카드로 편하게 사용하고 소득공제 40% 받기
온누리상품권은 원래 종이 상품권으로 전통시장에서만 사용이 가능한 상품권이었는데 작년부터 인가 사용을 더 늘리고자 신용카드에 충전해서 사용 할수 있는 제도가 도입 되었다. 처음에는
dancode.tistory.com
결제 혜택
휴게소에서도 식당 이용시 20% 할인이 된다고 하니 휴게소 방문 할 때도 참고하면 좋을 거 같다. 결제수단에서는 신한은행 계좌를 연결해서 사용하면 1.5% 포인트가 적립되고 얼마가 적립되는지도 오른쪽에 표기가 된다. 카카오페이도 가능하고 예금 토큰으로도 주문할 수 있다. 온누리상품권이 있으면 온누리상품권으로도 가능해서 결제 부분도 선택지가 많아서 좋은 거 같다.
마무리
계란도 만원 가까이 하는 월급 빼고 다 오르는 고물가 시대에 배달 주문할 때 조금 더 할인받고 주문하고 싶다면 디지털온누리상품권도 사용하고 싶다면 휴게소 방문 계획이 있다면 땡겨요 배달 어플 추천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