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아맛집

달맞이 콜라보 스텔라 피자

단아가영모모 2025. 6. 22. 19:18

해운대 일루에 호텔에 있는 콜라보 카페는 달맞이 근처 맛집으로 브런치도 가능하고 야경도 무척 이쁜 곳이다. 혼밥을 해도 어색하지 않고 창가 자리에 앉으면 봄에는 이쁜 벚꽃도 볼 수 있어서 뷰 맛집이기도 하다. 

 

해운대 일루아 호텔 소개

일루아 호텔은 기와집 모양의 지붕을 가지고 있는 독특한 외관에 3층에는 테라스도 있는 시설이 조금 노후 되기는 했지만 달맞이하면 생각 나는 호텔이기도 하다. 해운대 바다를 한눈에 볼 수 있고 특히 야경은 조선호텔이 건녀편으로 보여서 무척 이쁜 해운대 밤바다를 볼 수 있는 곳이기도 하다. 그중 맛있는 베이커리도 있는 콜라보 카페가 1층에 위치하고 있다. 

 

콜라보 카페

콜라보는 호텔 1층에 위치하고 있고 창가 쪽에 앉으면 바다를 보면서 식사를 할 수 있어서 좋고 디저트만 먹어도 맛있는 곳이다. 브런치를 즐기기에도 좋고 혼밥을 해도 어색하지 않고 베이커리가 무척 맛있는 곳이다.

 

추천메뉴

치아바타 BLT샌드위치는 베이컨, 상추, 토마토가 들어가서 신선하고 빵이 바삭하며 속재료가 신선해서 맛있는 샌드위치 중 하나고이고 가격대는 만원이 넘지만 신선한 야채와 멋진 뷰 덕분에 괜찮은 거 같다. 

 

베이컨 토마토 파스타는 신선한 토마토소스가 맛있고 가격은 만원 대로 한 끼 식사로 좋다. 

 

블루베리 리코다 스텔라 피자는 리코다 치즈가 깔끔하게 느껴지고 모양도 독특해서 보는 재미도 있고 신선한 야채들에 피자를 조금 더 가볍게 먹을 수 있는 거 같다. 금액대는 2만 원 정도다.

 

베이커리에 빵도 무척 맛있는데 슈크림도 맛있고 생크림팥빵도 베스트 메뉴 중 하나다.

 

콜라보 스텔라 피자


마무리

달맞이 입구 근처에서 맛있는 맛집을 찾고 있다면 바다도 보면서 식사하고 싶다면 리코타 치즈와 야채가 가득 올려진 피자를 먹고 싶다면 일루아호텔에 있는 콜라보 추천한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