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아맛집

옵스 키슈 모닝빵 배달리뷰

단아가영모모 2025. 4. 13. 10:37

 키슈는 파는 곳이 잘 없는데 옵스에서 판매되고 있다. 처음 먹으면 계란찜인가 싶기도 한데 크리미한 맛이 있어서 부드럽게 식사 대용으로 먹기에 좋다. 피자 보다는 가볍고 빵도 페스츄리 같은 식감이고 토마토, 버섯 등 각종 야채가 많이 들어가 있고 소시지도 조금씩 들어가 있어서 더 맛있는거 같다.

 

 


소시지는 옵스에서 직접 만드는거 같던데 그래서 인지 소시지가 무척 맛있다. 빵이 조금 얇고 에그타르트 처럼 작으면 더 맛있을거 같기도 하지만 큼직하게 한입 먹는것도 괜찮은거 같다.

옵스 키슈

씁슬한 커피와도 잘 어울리고 촉촉한 수분감도 좋아서 그냥 먹어도 맛있다. 아침에 팬에 살짝 데워 먹어도 맛있는거 같다. 겉은 바삭하고 안은 촉촉하니 말이다.

옵스가 배달이 되면서 종종 주문해보고 있는데 모닝빵도 조금 크고 모양은 길쭉하게 생겼는데 모닝빵도 꽤 맛있다.

옵스 딸기케이크

 보통 모닝빵은 상온에 두면 조금씩 건조해져서 3일 정도 지나면 굳어진다고 해야 하나 퍼석한 식감이 나는데 옵스 모닝빵은 3일 4일이 되어도 꽤 촉촉한 느낌이 있는거 같다. 대신 겉면은 조금 쫄깃한 식감을 가지고 있다.

옵스 모닝빵

길쭉한 타원형의 동그란 모닝빵이고 제법 커서 감자샐러드를 넣어 먹기에도 좋다. 반을 잘라보면 기포도 듬성듬성 있어서 더 맛있는거 같다. 일반 모닝빵의 촉촉함 보다 약간의 바게뜨에서 느껴지는 그런 식감이 느껴지기도 한다.

모닝빵만 먹어도 맛있는데 감자샐러드 같은걸 넣어서 먹어도 맛있다. 빵이 도톰하기도 해서 제법 크게 먹을 수 있다.

감자샐러드 모닝빵

맛있는 빵을 찾고 있다면 옵스의 키슈와 모닝빵 추천한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