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아맛집

해운대 해담 중식당

단아가영모모 2025. 3. 14. 10:05

해담 중식당은 누룽지탕, 유린기, 동파육 등 중식 요리도 먹을 수 있고 식사 메뉴도 간짜장, 짬뽕, 우동, 마파두부밥, 유산슬밥등 다양하게 있어서 선택의 폭이 넓다. 런치코스 와 디너코스도 있어서 다양하게 맛보고 싶을때도 좋다. 

 

 

가게 내부는 그리 큰 규모는 아니지만 8인용 테이블과 6인용 테이블도 있고 벽면으로는 4인용 테이블이 있다. 아기 의자도 있어서 가족단위로 즐기기에도 좋은거 같다. 어린 아이가 있다면 벽면의 소파 자리가 좋으니 말이다. 내부의 인테리어도 깔금하고 깨끗하고 음식도 맛있어서 중식 메뉴로 먹고 싶을때 생각 날 듯 하다. 

해담중식당 내부

 

2인 세트 메뉴로는 조금 더 저렴하게 탕수육, 칠리새우, 깐풍새우, 크림새우 등을 즐길 수 있고 면을 밥으로 바꿀수도 있다. 천원을 추가 하면 면 메뉴를 밥으로 바꿀수도 있으니 좋은거 같다. 2인 세트 메뉴는 주로 32,000원 이고 식사 메뉴는 주로 8천원에서 만원대로  우동이나 짬뽕은 만원에 먹을 수 있다. 

 

중국집이 무수히 많지만 중식 특유의 우동맛이 잘 나는 집은 잘 없는데 해담의 우동은 시원하게 맛있다.

 

해담 중식당 메뉴

 

단무지와 짜사이도 나오고 자스민 차도 찻잔에 나와서 좋은거 같다. 우동에 들어간 야채들도 신선하고 해물도 신선해서 더 맛있는거 같다. 면의 쫄깃함도 좋고 국물의 시원함도 감칠맛 있게시원해서 맛있다. 

 

우동

 

중식당에서 빠질수 없는 메뉴중 하나인 군만두 면으로만은 약간 부족할때 바삭하고 육즙 가득한 군만두는 언제 먹어도 맛있다. 든든하기도 하고 말이다.

 

군만두

 

짬뽕 국물 역시 시원하고 야채들도 신선하고 해물도 신선하게 들어가서 국물맛이 좋은거 같다. 깔끔하게 나오기도 해서 맛있는 짬뽕, 우동 먹고 싶을때는 해운대 좌동이라면 해담 추천한다.

 

짬뽕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