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아맛집

마린시티 샤브만찬 편백찜과 샤브샤브를 같이 즐길수 있는 곳

단아가영모모 2024. 6. 24. 10:45

마린시티는 해운대에서도 해운대 바닷가와 가장 인접해 있어서 어느 매장을 가도 바다가 보이는 가게가 많다. 그중 샤브만찬은 샤브샤브 메뉴를 해운대 바다를 보며 즐길 수 있게 창가 바다뷰가 꽤 멋진 곳이다. 내부 인테리어도 깔끔하고 테이블도 많아 모인을 하기에도 좋은 곳인거 같다. 

 

무한리필 메뉴도 있어서 모임을 하면 뷔페 처럼 여러가지를 샤브샤브로 편백찜과 같이 즐길 수 있어서 좋은거 같다. 또 하나의 장점은 혼자가도 혼밥이 가능하다. 보통 샤브샤브 가게는 2인분 부터 주문이 가능한데 1인분도 가능한 메뉴가 있어서 편백찜과 샤브샤브를 혼자서도 바다를 보면서 즐길수 있다. 직원분도 모두 친절하셔서 혼자가도 어색하지가 않다. 

샤브만찬 내부

 

금액대는 2만원에서 3만원을 넘지 않는 금액으로 샤브샤브와 편백찜을 같이 즐길수 있고 고기도 한우 1+ 여서 부드러운 고기로 즐길수가 있다. 

 

샤브만찬 메뉴

 

샤브샤브는 순한맛과 매콤한맛이 있어서 취향에 맞게 먹을 수 있다. 어묵꼬치도 있고 수제비, 칼국수도 있어서 먹고 싶은걸 골라서 넣으면 된다. 샐러드바에 야채도 신선하고 과일도 토마토, 오렌지 등이 있어서 간단하게 후식까지 먹고 오기에도 좋다. 

 

편백찜 샤브샤브

 

혼자서도 이 메뉴를 바다까지 보면서 즐길 수 있는 점은 굉장히 큰 장점 인거 같다. 입구에는 월남쌈은 손으로 싸먹기에 손을 씻을 수 있는 곳도 비치 되어 있어서 손 씻으러 화장실까지 가지 않아도 되어서 그 점도 상당히 좋은거 같다. 

 

샤브만찬 셀프바

 

마린시티 근처에서 메뉴가 고민이라면 따끈한 샤브샤브에 편백찜도 즐기고 싶다면 해운대 바다도 보면서 한끼 근사하게 먹고 싶다면 샤브만찬 추천한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