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아맛집

기장 애슐리 평일런치 19900원

단아가영모모 2023. 11. 10. 18:45

애슐리 매장은 종종 볼 수 있는데 기장 롯데 아울렛 안에 3층에도 있다. 요즘 뷔페 가격이 10만원을 넘기도 하는데 평일 런치가 19,900원 이면 굉장히 저렴한거 같다. 금액 대비 음식의 종류도 다양하고 맛도 괜찮은 편이다. 

 

한식 메뉴가 조금 적긴 해서 아이들이나 젊은 사람들이 더 좋아 하겠지만 어른들도 양식 메뉴를 좋아 한다면 공간이 넓어서 좋은거 같다. 내부도 이쁘게 인테리어가 되어 있고 이동 동선과 테이블간의 간격도 넓어서 모임을 하기에도 기념일에 가기에도 좋은거 같다. 

애슐리 런치

요즘 많이 보이는 와플 기계도 있어서 따끈한 와플을 바로 맛 볼 수 있다. 모니 모니 해도 붕어빵, 와플 요런건 뜨거울때 한입 아삭 먹는 것이 가장 맛있다. 

애슐리 와플

미역국도 있고 스프와 홍합탕도 있어서 좋고 쌀국수 같은 면요리는 즉성에서 만들어 주시기에 더 맛있게 먹을 수 있는거 같다. 직원분들이 중간 중간 와서 음식 맛은 어떤지 체크도 해줘서 친절함에 더 즐거운 식사가 가능하다. 

애슐리 쌀국수

파스타와 피자도 종류별로 있고 피자도 제법 맛있어서 가격 대비 피자만 종류별로 먹고 와도 괜찮은거 같다. 음료는 블랙보리차도 있어서 나 처럼 그냥 물을 좋아 하는 사람에게는 좋을거 같다. 에이드와 사과 주스도 준비되어 있다. 

애슐리 스파게티

또 하나 좋은 점은 요 서빙 로봇이 돌아 다니며 그릇을 회수 해서 사람이 직접 와서 가져가는 시스템이 아니어서 이 부분도 괜찮은거 같다. 어떨때는 나는 조금 더 먹을 계획인데 그릇을 들고 가기도 하니까 그릇 회수는 로봇이 하는 것이 더 편한거 같기도 하다. 모든 것이 기계화 되는것을 그리 좋아 하진 않지만 무거운 그릇을 드는 서빙 로봇은 사람의 힘든 일을 도와 주는거라 조금은 괜찮은거 같기도 하다. 

애슐리 내부

디저트 코너에서 달달 하게 당 충전 하기 좋은 메뉴들도 많이 있다. 기장 아울렛 근처에서 밥집이 고민이라면 양식 메뉴를 골고루 디저트로 골고루 와플을 좋아 한다면 가성비도 좋은 애슐리 추천한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