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아맛집

한식당 셔블 수선화코스

단아가영모모 2024. 9. 17. 10:50

조선호텔 셔블은 한식당으로 추석연휴나 특별한날 부모님 모시고 식사하기에 좋다. 그리 복잡하지도 않고 해운대 바다를 한눈에 담으며 식사를 즐길수 있으니 말이다. 올해는 110주년을 맞이 해서 수선화코스는 특별히 20% 할인도 진행하고 있으니 네이버에서 예약하고 가면 조금 할인된 가격으로 이용 할 수 있다. 

 

한입거리를 시작으로 잣죽, 쑥두부, 성게알국수, 전복찝, 셔벳, 한우채끝등심구이, 해물된장찌개, 후식 순으로 코스는 진행된다. 

수선화코스 메뉴

잣죽과 쑥두부는 식사전 속을 따뜻하게 해주는거 같다. 잣의 고소함도 좋고 말이다. 쑥부부는 아주 이쁜 그릇에 나와서 그릇 구경하는 재미도 있다. 

잣죽 쑥두부

성게알국수도 독특한 소스와 어울어져 바다 해산물을 좋아 한다면 맛있는 맛이고 성게알을 못먹는다면 단새우로 대체해 주시기도 하니 참고 하면 좋겠다. 전복찜도 부드럽게 나와서 코스 메뉴를 즐기기에 좋다.  

성게알국수 전복찜

한우는 채끝등심으로 부드럽게 지방이 많이 없는 부위여서 더 맛있게 먹어 볼 수 있는거 같다. 

 

한우 로스구이

마지막으로는 된장지개에 밥이 나와서 부족함 없이 든든하게 먹어 볼 수 있는거 같다. 후식으로는 추석이어서 그런지 수정과와 술빵과 약과가 나와서 더 맛있고 말이다. 술빵이 요즘은 잘 안보이는데 술빵이 나오는 점도 재미 있는거 같다. 맛도 맛있고 말이다. 

된장찌개 술빵

창가로는 해운대 바다가 한눈에 들어와서 더 좋고 말이다. 1층이다 보니 약간 소나무에 가려 지지만 실제로 보면 파란 하늘은 창 가득 들어와서 시원함을 더해준다.  

조선호텔 셔블

부모님과 식사 자리를 고민 중 이라면 조금 특별하게 한식당 코스 메뉴를 즐겨 보고 싶다면 조선호텔 셔블 추천한다.  

 

728x90